이용안내

주차안내

이용안내

이용안내 주차안내

주차요금

주차요금
구분 주차요금 비고
주간 : 06:00 ~ 22:00 무료 : 입차 후 15분까지
기본요금 : 1,500원(입차 후 30분)
30분 초과 시 10분 단위
요금 징수
야간 : 22:00 ~ 06:00 1,000원 -

주차요금 감면내역

주차요금 감면내역
구분 감면시간 비고
유공자, 장애인, 경차 50% 감면 [유공자, 장애인] 호출버튼
-> 복지카드
[경차] 판별기를 통해 자동할인
단기주차 무료 15분 이내 출차
진료예약
입원진료비 중간수납
1시간 진료환자 차량등록시
해당 감면시간 자동 적용
1인 1개과 진료(외래) 4시간 -
1인 2개과 진료(외래) 8시간 -
입원, 퇴원, 수술(당일) 24시간 감면(당일 1회) -
당일진료 + 입원
당일(입원, 수술, 퇴원) 환자
24시간 감면 -

지하 1층

지하 1층 안내도 -지하주차장 진입 후 정면으로 장애인주차구역(2자리)이 있으며, 그 반대편에 3자리가 있습니다. 지하주차장 진입 후 오른쪽으로 주행하면 지하 2층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. 지하 2층에서 올라온 후 오른쪽으로 주행하면 지상 출구로 나갈 수 있습니다. 지하주차장 입구 정면 좌측에 중앙장애인구강진료센터 입구와 엘리베이터 2대 및 계단이 있습니다. 그 반대편에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입구가 있고 입구 안쪽에 사전무인정산기가 있습니다.

지하 2층

지하2층 안내도 -지하2층 주차장 진입 후 우측에 지상 출구가 있어 출차할 수 있으며, 오른쪽으로 주행하면 지하 3층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. 지하 3층에서 올라온 후 오른쪽으로 주행하면 지하 1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. 지하 1층 올라가는 길 정면 좌측에 중앙장애인구강진료센터 입구와 엘리베이터 2대 및 계단이 있습니다. 그 반대편에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입구가 있고 정면에 장애인주차구역(2자리)이 있습니다.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입구 안쪽에 사전무인정산기가 있습니다.

지하 3층

지하3층 안내도 - 지하3층 주차장 진입 후 오른쪽으로 주행하면 지하 4층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. 지하 4층에서 올라온 후 오른쪽으로 주행하면 지하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. 지하 2층 올라가는 길 정면 좌측에 중앙장애인구강진료센터 입구와 엘리베이터 2대 및 계단이 있습니다. 그 반대편에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입구가 있고 정면에 장애인주차구역(1자리)이 있습니다.

지하 4층

지하 4층 안내도- 지하 4층 주차장 진입 후 오른쪽으로 한바퀴 주행하여야 지하 3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. 지하 3층 올라가는 길 정면 좌측에 중앙장애인구강진료센터 입구와 엘리베이터 2대 및 계단이 있습니다. 그 반대편에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입구가 있고 정면에 장애인주차구역(1자리)이 있습니다.